깔끔하고 데이트하기 좋았던 니뽕내뽕 강남 코엑스몰점!!

2019. 3. 1. 14:33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삼성동 주변에서 조리원을 둘러보다 점심시간이 잠깐 비어
점심먹을 곳을 찾다가 코엑스 니뽕내뽕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코엑스몰 니뽕내뽕 입구예요!
코엑스몰은 하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삐에로쇼핑 주변에 있습니다.

니뽕내뽕은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가격표입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저정도 테이블이 있고
사진 찍은 곳에는 한 쪽 소파인 테이블이 5개 정도는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요~
4인 이상이 오기엔 부적합해보입니다.

요리하는 주방이 보이네요~


무침 단무지를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다니 믿음이 가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저희는 에이드 세트를 시켜서
뽕 2개는 크뽕과 토뽕, 피자 1개는 코코피자, 에이드는 엘더플라워 에이드를 선택했습니다.


엘더플라워 에이드입니다.

이름이 엘더플라워라서 허브티에 가까운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새콤하고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레몬인지 민트인지 달고 맛있었습니다.


토뽕인데요, 저는 걸쭉한 토마토 파스타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국물이 짬뽕국물같았네요.
시중에 나와있는 토마토 라면과 비슷한 맛입니다.


크뽕인데요, 이건 짬뽕같지 않고 완전 맛있었네요~^^



생크림을 찍어먹는 코코피자인데요,

바삭바삭한게 참 맛있더라구요.
(피자는 그저 그렇고 크뽕이 맛있네요.)

재방문의사 100%인 니뽕내뽕 코엑스몰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