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의 베트남식 맛집 객관적 평가하기. 반포식스 독산점!!!

2019. 3. 1. 14:31맛집탐방


몸이 찌뿌둥하고 피곤할땐 약간 차갑고 수분기가 있는 신선한 야채들이 땡기죠.
근데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국물이 땡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월남쌈베트남쌀국수를 먹으러 월남쌈집으로 갔습니다!



깔끔한 느낌의 반포식스입니다.


반포식스 독산점
은 가산중학교 옆에 있는데요,

현대지식산업센터 Tower B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예요~^^

반포식스 신메뉴들이 소개되어있네요!

깔끔한 내부입니다!!
반포식스는 매장이 넓고 엄청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메뉴별 적립 포인트 안내도 있구요,

반포식스에 오면 주는 따뜻한 차가 너무 좋네요~^^

반포식스 메뉴판입니다!!

세트 구성이 참 좋아요

신선한 월남쌈과 따뜻한 쌀국수를 먹고싶었기에 월남 쌈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베리베리 에이드도 주문했습니다!


그릴타이와도 같은 계열인가보네요!!!


월남쌈 셋팅이 되었습니다.
역시 비주얼 최강이네요~



추운 날씨를 녹여주는 따뜻한 국물의 베트남 쌀국수가 정말 최고였어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네요.


시원한 야채들입니다!!!
여긴 토핑들 양이 적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고기도 쫄깃하니 맛있구요~


베리베리 에이드입니다!
베리 건더기는 없구요
상큼시원한 맛입니다~


소스가 칠리는 별로였고 땅콩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땅콩소스만 엄청 먹었네요.


단무지와 피클을 주네요~^^

반포식스 매장도 그렇고 음식들도 너무 깔끔해서 또 오고싶은 매장이었습니다~
주차권은 따로 없고 주차입력을 하면 돼요!
아쉬운 점은 알바생분이 주차입력을 잘못 해주셔서 요금을 지불하고 나중에 반포식스에 청구를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