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00원에 말도안되는 가성비 뽑는 광명 한정식집 '풍원장'

2019. 3. 1. 14:35맛집탐방




아기 침대와 옷장을 보러 IKEA 광명점에 갔다가 식사를 하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으로 갔어요.

(IKEA 미국초딩 식단은 못먹겠더라구요.)


주변에 이케아, 코스트코가 다 있어서 쇼핑하고 식사하기 참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풍원장'이라고 가성비 끝판왕 한정식집이 있어서 즉시 가봤습니다.



한정식집이 굉~장히 넓어요!!

매장도 깔끔하구요 좋네요^^

롯데 와이파이가 되구요,

풍원장 메뉴판입니다.


풍원장 정식 1인에 12,000원, 2인에 24,000원입니다.



풍원장 정식에 다른 메뉴가 하나 붙으면 가격이 몇천원 더 추가됩니다.




따닥 불고기, 보쌈 등을 추가할 수 있어요!



이렇게 원산지를 공개했네요~



저희는 '풍원장 정식 + 보쌈'을 시켰어요.(30,000원)


모든 반찬이 중상급 이상이었습니다.
, 이 들어있는 , 불고기 양파무침이 특히 맛있었구요,
호박+탕수육 튀김도 특이하면서도 맛있었네요.


보쌈도 중간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먹을 반찬이 너~무 많더라구요.

영양과 가성비를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풍원장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강력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