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데이트하기 좋게 꾸민 잠실 서울 3080거리. 라멘 에스를 먹고 왔어요.

2019. 3. 1. 14:34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다니는 산부인과가 서초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에 점심먹을 곳을 찾다가 롯데월드몰에 가보기로 했어요.

롯데월드몰에 가보니 SEOUL SEOUL 3080이라는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서울 3080은 롯데월드몰에 위치해 있어요.



몰 5층과 6층에 서울 3080이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간단하게 할 식사 종류가 참 많습니다.

봉추찜닭, 오뎅식당, 펍앤그릴, 두콴W, 캘리포니아 피자 치킨, 라멘 에스, 사리원, 이성당 카페, 신 정, 미미네, 명동할머니국수, 서래냉면, 달고구마 별밤, 대중음악 박물관 카페, 대장금, 수하동, 논현삼계탕, 삼보당호떡, 카페 오가다, 강남붕어빵, 황남빵, 한국집, 원할머니국수 보쌈이 입점해 있네요.




서울3080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저렇게 이쁘게 꾸며뒀어요.

확실히 이렇게 커플들이 데이트하기 좋게 이쁘게 꾸며놓으니 장사가 안 될 수가 없겠어요~



저희는 둘러보다가 라멘과 볶음밥의 강렬한 색깔(스파이시)에 끌려 라멘S로 들어왔습니다.



매장 내부는 좁지 않고 적당하네요. 죠스떡볶이 매장이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물을 그냥 생수 뿐만 아니라 레몬워터도 같이 먹을 수 있게 준비를 해뒀어요.

이 점은 참 맘에 드네요~!



우린 사실 오른쪽의 말도안되는 비쥬얼의 라면들을 보고 들어왔으나,

임산부라 식단 조절을 해야하기에 철판요리로 눈을 돌렸습니다.

제일 좋아보이는 비쥬얼의 '날치알김치철판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음...

그림과 살짝 차이는 있지만 돈십만원 낸것도 아니고 많이 바라면 안되겠죠.

맛은 딱 김치볶음밥에 날치알 조금 넣은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계란을 딱 적당하게 익혀서 맛있네요.



이번에 발견한 서울 3080거리 다음엔 더 특색있는 음식들을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