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프라하에서 베토벤의 오페라 감상하기!! in 에스타테스 국립극장(The Estates Theatre)

2018. 11. 2. 12:24신혼생활

프라하 에스타테스 국립극장 / Estates Theatre / 피델리오

체코 프라하에 가면 극장에 가서 오페라를 꼭 보자고 다짐했었어요.

[링크]https://m.narodni-divadlo.cz/en
체코 국립극장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National Theatre와 Estates Theatre 두 군데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National theatre는 까를교 바로 옆, The Estates Theatre는 신시가지에 있습니다.

티켓 예매를 위해 국립극장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메뉴 > PROGRAMME > Programme로 들어가면

이렇게 각 일시에 하는 공연들이 나오는데요,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BUT TICKETS 버튼이 나옵니다.

다음에서 원하는 자리를 선택하시구요,
관람해보니 굳이 맨 앞자리에 앉을 필요는 없겠더라구요.
참고로 Balcony자리는 벽입니다.
아래 관람후기 사진을 참고하세요.

장바구니에 담긴 표 목록을 확인하고 다음을 누르면 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니까 e-Ticket으로 하고 카드결제를 선택한 뒤,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입력해서 결제를 하면 결제가 됩니다.
(마스타, 비자 등)

저희 공연은 에스타테스 극장에서 하기 때문에 신시가지로 왔어요.

가는 길에 캔디샵도 보이네요~

저기 멀리 극장이 보이네요!

the estates theatre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으로 돌아가면 출입구가 나오는데요,

오늘은 저희가 예매한 베토벤의 오페라 'FIDELIO'를 하네요.

여기가 극장 출입구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로비가 있네요~^^
티켓을 보여주면 나이가 지긋하신 할머니께서 공연장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여긴 노인분들도 정장을 입고 참 많이 오시네요~

이 곳이 발코니석입니다!
저렇게 방으로 나뉘어져있어서 커플이 보는 경우도 꽤 있더라구요.

뒤에도 저렇게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경사가 적절해서 앞사람때문에 시야가 방해된다던가 하는 일은 전혀 없었네요.

천장의 조명이 참 멋지네요.

멋진 문양이 있습니다.

공연이 시작했고, 공연 중에는 양쪽에 이런 스크린으로 자막이 나오는데요
Fidelio는 독일어로 하는 공연이라 체코어와 영어로 번역이 나왔어요.

Fidelio공연은 참 멋졌습니다.
오케스트라의 공연과 멋진 배우들의 뛰어난 성악을 듣고 왔네요.
오는 길에는 granini 쥬스와 Mattoni 탄산수를 마시면서 왔습니다.

체코 프라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저녁에 꼭! 하루 정도는 오페라 보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