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가 걱정돼서 구매한 알레르망 베이비 이불, 깔개, 좁쌀베개!!

2019. 4. 12. 12:37출산준비

 

안녕하세요,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했던 알레르망 베이비 침구류가 드디어 왔네요^^

백화점에서 모델을 먼저 보고 인터넷 최저가로 동일 모델을 주문했는데요,

가격차이가 좀 나긴 나더라구요...

 

알레르망 베이비 침구류 주문할 땐 온라인 최저가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렇게 수납하기 좋게 백에 담겨서 오는데요,

저 백 지퍼가 금방 고장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알레르망은 여타 침구류 브랜드와 다르게

집먼지진드기가 통과할 수 없는 침구류라고 해요.

집먼지진드기는 아토피나 천식을 유발하는데

큰 유해요소 하나 없애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저희 남편이 약 20년간 아토피로 고생을 했어서 아무래도 신경을 쓰더라구요.

스테로이드제 처방받을 정도였는데

밤마다 정말 끔찍한 고통이라고...

살에 뜨거운 물을 붓는듯한 간지러움이 몰려온다고 해요.

 

 

딸 아이라서 화사한 분홍색 이불로 주문했습니다.

 

디자인은 문양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보다

저렇게 캐릭터나 동물들이 있는게 아동 인지발달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치코 아기침대에 알레르망 침구를 깔아주었습니다.

두꺼운 이불은 아직은 쓸 일이 없더라구요...ㅎㅎ

신생아가 워낙 열이 많아서 덮어주면 즉시 온몸에 뾰루지가 올라옵니다.

깔개와 좁쌀베개가 참 부드럽고 재질이 좋더라구요^^

 

집먼지진드기 없는 알레르망 베이비 침구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