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삽입술 후 출산 후기.(안과에도 물어봤습니다.)

2019. 4. 11. 23:45출산준비

 

 

안녕하세요,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2년 전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렌즈삽입술을 했었습니다.

시력이 고도로 근시인데다가

각막의 두께가 그만큼의 교정을 버틸만한 두께가 아니었던거죠.

렌즈삽입술 정말 지옥을 다녀왔죠 ㅎㅎ

알았으면 못했을 것 같네요.

 

아무튼 2년 전 렌즈삽입술을 했었고

이제 슬슬 출산이 다가오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시력교정술을 하고 너무 지나친 압력을 가하면 분명히 안좋을텐데

진통을 하면서 눈에 문제가 생기는건 아닌가..?

시력이 크게 나빠지거나 재수술을 해야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혼자 걱정하면 뭐하나요.

바로 안과로 달려왔습니다. 물어보려구요 ㅎㅎ

 

 

참고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강남역 9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뭐.. 겨울방학을 맞아 렌즈삽입술 광고를 하는군요 ㅎㅎ

 

 

비앤빛에 오면 항상 비앤빛 카페가 땡기더라구요.

저는 저번 수술할 때 받았던 무료 커피쿠폰을 사용했습니다.

 

가격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카페모카(2,500원)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시원하게 한 잔 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비앤빛은 와이파이가 되는데요,

뭐...

그냥 데이터 사용이 나은 수준입니다. ㅎㅎ

 

 

이제 진료실에 가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ㅎㅎ

문제 없다는 결론이네요.(현재 출산이 끝난 지금도 잘 생활하고 있구요.)

진통을 할 때 주는 힘이 상당하다고 하더라도

그 정도의 압력은

렌즈삽입술로 삽입된 렌즈에 지장을 줄 정도가 전혀 되지 않는다는 담당 의사의 설명입니다.

 

 

같은 건물에 잇는 지티타워 약국에서 인공눈물을 구입해서 귀가했네요~^^

 

 

참고로 GT타워 주차는 오전 5시반부터 밤 00시까지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