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 청결도 등 쩔어주는 마트...!! '롯데마트 독산점'

2019. 3. 27. 23:13신혼생활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금천구에 여의도 자이 이마트에 버금가는 마트가 생겼습니다.

롯데마트 금천점인데요,

평소 이마트를 가다가 바로 여기로 단골을 바꿨네요 ㅋㅋㅋㅋ

엄청 넓고, 상품 종류 다양하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스톤오븐이라는 엄청난 빵 맛집까지...

 

 

롯데마트 금천점독산역금천구청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구요,

 

 

롯데마트 금천점은 입장할 때 이렇게 M쿠폰 어플 바코드를 찍어주면

입장과 동시에 여러가지 할인 쿠폰들이 쏟아집니다.

 

 

이렇게 안내창이 뜨면서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할인 적용이 됩니다.

 

 

엄청나게 넓고 쾌적합니다. ㅋㅋㅋㅋ

작정하고 큰 규모로 만들 것 같습니다.

 

 

곳곳에는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어서

편하게 쉴 수도 있습니다.

 

 

매장 내 다이소도 있구요,

 

 

정수기도 있네요.

코스트코 내지 이케아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매장 곳곳에는 저렇게 홀로그램 광고가 있습니다.

 

 

M쿠폰 설치는 필수인데요,

이렇게 옆에 M쿠폰 적용가로 할인을 하는게 보이시죠?

 

 

M쿠폰 첫 이용 기념 물티슈입니다~^^

 

 

물티슈는 소듐벤조에이트가 포함되어 있는 것 보니 유아나 민감성 피부에는 사용하시면 안되겠네요~^^

 

롯데마트 금천점 굉장한 규모의 마트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