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빠이, 아폴로 추억과자들 가득한 '민속촌 불량식품 가게'

2019. 3. 28. 03:01신혼생활

 

안녕하세요,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이번에 한국 민속촌에 바람이나 쐬러 갔다가

엄청나게 알찬 콘텐츠들을 보고 놀랐습니다.

입장료, 위치, 내부 구성 등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구요,

 

 

생각보다 엄청 탄탄한 컨텐츠들!! 용인 민속촌

안녕하세요,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태교여행삼아 용인에 소재하고 있는 한국 민속촌에 다녀왔는데요, 태교여행삼아 엄청 놀러다니네요 ㅋㅋㅋㅋ 십여년 전에 가보고 처음 가보는데 생각보다 탄탄한 콘텐츠..

daddykunst.tistory.com

 

민속촌 내 놀이공원에는 추억의 불량식품 가게가 있더라구요.

또 구경하지 아니할 수 없죠.

 

 

여기서 왼쪽에 있는 컨테이너가 추억의 불량식품 가게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과자, 장난감 등을 놓고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만나는 과자들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인터넷으로 사도 그만인데

인터넷으로 살리가 없죠.

이런데서 모아놓고 보는 맛이 또 있는 것 같습니다.

 

 

옛날 캔디류들이 3개 2,000원씩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뽀빠이, 왕소라, 라면왕, 브이콘은 1개 1,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게 한 쪽에는 이렇게 추억의 오락기가 있네요.

저게 뭔가요 스트리트 파이터네요 ㅋㅋㅋㅋ

테트리스도 있구요,

오랜만에 보는 게임들이 있었습니다.

 

 

숫자퍼즐(2,000원)도 있습니다.

 

 

뽑기게임도 있는데요,

뽑기 참가비용이 2,000원이라 참여는 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200원 주고 뽑기 하다가 2,000원 주고 하려니까 내키질 않더라구요.

 

민속촌 불량식품 가게 볼거리도 많고 한번 꼭 들러볼만한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