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제인구달]뉴트리나 리얼오가닉 인도어케어 급여 후기

2019. 3. 1. 15:23먼지육아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제인구달입니다.

 

고양이 용품을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Nutrena 리얼 오가닉 올가플러스 인도어케어 사료를 받아 급여해보았습니다.

 

 

 

뉴트리나(Nutrena)
는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입니다.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시작한 140년 된 기업이라고 해요.

 

 

 

카길(Cargill)
의 사료 브랜드 퓨리나(Purina)는 사료 업계에서 굉장히 큰 매출을 담당하는 브랜드예요.

 

 

 

구성성분 중 단백질이 30%이상, 조지방 15%이상입니다.

신선한 닭고기연어가 함유되어 있어 성장 영양분 공급 및 변냄새를 감소시켜주고,
타우린으로 시력보호를 해준다고 합니다.

 

 

 

뉴트리나 리얼 올가닉 올가플러스(Orga Plus)는

유기농(Organic)을 넘어선 유기농을 추구하고 있더라구요.
유기농은 기본이고 좋은 영양분도 넣었다!!!
이런 컨셉입니다 ㅎㅎ

 

 

 

뉴트리나
리얼 오가닉 올가플러스 인도어케어 사료를 뜯어보았습니다.
알갱이는 딱 1cm정도 되는 크기이구요,

1회 급여량
1~3kg의 애기 냥이는 30~50g,
3~5kg의 슬림 냥이는 50~75g,
5~7kg의 통통 냥이는 75~100g
입니다.

 

 

 

바로 먹기 시작하는데요,


 

엄청 맛있게 먹네요 ㅎㅎ
맛은 좋은가봅니다.
먼지는 소고기, 닭고기 혐오하는 참치 덕후인데요,
약간 그 쪽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뉴트리나 사료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