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제인구달]고양이가 만만하게 보는 마따따비 생선 장난감!!

2019. 3. 1. 15:14먼지육아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제인구달입니다.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마따따비 장난감이 눈에 들어와서 하나 구매해봤는데요,
캐티맨(CattyMan)사의 '냥이 멘붕 장난감'입니다.

 

 

 

 

조그만 꽁치 모양으로 생긴 마타타비향 장난감입니다.
색깔은 형광연두색, 형광파란색이 있더라구요.

 

 

마따따비(개다래나무)를 직접 플라스틱에 녹여 성형한 장난감이라고 해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기는 정말 작아요.
개봉해보니 마타타비 특유의 향이 진하게 납니다.

 

 

러그 위에 떨어뜨려주니 먼지가 벌써 탐색을 시작합니다.

 

 

계속 냄새를 맡네요.

 

 

툭툭 건드리기 시작합니다.

 

 

바로 잡고 긁고 난리도 아니네요.

효과가 엄청납니다 ㅋㅋㅋㅋ




엄청나게 좋아서 꽁치를 구타하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난리를 치다가 3시간 정도가 지나니까 관심이 처음보다는 많이 시들시들해지더라구요.

진했던 향도 3일 정도 지나면 많이 빠집니다.

 

그래도 저렇게 위치가 변경되어 있는 걸 보면 가끔 물고 다니는 모양입니다.


냥이 멘붕 장난감 그래도 완전히 외면받지는 않았네요^^;
가끔 가지고 노는 것 같아 어느 정도는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다른 고양이 장난감들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