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제인구달]고양이 놀아주는 원격조종 코브라 장난감

2019. 3. 1. 15:10먼지육아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제인구달입니다.
힘들이지 않고 놀아줄 수 있는 자동화 장난감을 꿈꾸다가 두 번이나 실패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원격 조종 장난감을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주변 이마트에 가서 원격조종 장난감들 중

3방향(직진, 좌, 우) 이동이 가능하고 리얼하게 생긴 코브라 장난감을 구매했습니다.
2019년 현재 최저가는 22,000원 가량이더군요...

 

 

뒷면에는 설명서가 붙어있습니다.

 

 

내용물
코브라컨트롤러, 충전 케이블, 건전지가 있습니다.
뱀은 USB로 충전, 컨트롤러에는 건전지를 넣어주는 방식이구요,
컨트롤러는 직진, 좌, 우 이렇게 3가지 방식으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장난감을 여러개 구입해 장난감끼리 전환조종해서 놀 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안전상의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내용물입니다.

 

 

뱀이 혀를 움직이며 좌우로 꿈틀거리며 이동합니다.

꽤 리얼해요.

 

 

컨트롤러의 모습입니다.

뱀 알의 모습을 컨셉으로 만들었나보네요 ㅋㅋㅋ

 


뒷면에는 건전지를 넣는 소켓이 있구요,

 


실드라이버로 열어주면 작은 건전지 3개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스네이크 바닥면입니다.
머리에 메인 바퀴와 전원 버튼이 조그맣게 있고 중간중간에 바퀴들이 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이렇게 입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처음엔 엄청나게 무서워했어요.

'이게 뭐지?'하는 반응이요.

 


조금 만져보려고 하다가 '팍'하고 움직이면 놀라서 도망갑니다.

 


화장실로 쏙 들어가버리네요.

 


놀라서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지금도 뱀이 가까이 다가가면 피하지만 가끔은 막 물어뜯기도 하고 주먹으로 치고 도망가기도 하고 그럽니다.

저번에 구매했던 자동 장난감들은 아예 외면당했는데 그래도 그것들보다는 낫네요.
지속적인 관심을 끌 수 있어서 참 좋은 장난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