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딸기마카롱설빙 시식 후기 in 설빙 구로 지밸리몰

2019. 3. 1. 15:22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이제 딸기 철이 왔습니다.
설빙에도 딸기 신메뉴들이 나와 설빙 구로 G밸리몰점에 방문했습니다.



설빙 구로 지밸리몰점 위치입니다.

설빙 구로 지밸리몰 운영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오후 10시 30분이예요.

설빙 구로 지밸리몰점은 매장 내부가 참 예쁩니다.

한 쪽에서는 곰 커플이 데이트를 하고 있네요.
너무 귀욥네요 :)

'순수생딸기 케이크설빙 & 생딸기 시리즈'입니다!!!
딸기트리설빙, 생딸기설빙, 프리미엄 생딸기설빙, 순수요거 생딸기설빙, 순수생딸기 케이크설빙이네요.

매장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있구요,

딸기설빙 3종이 또 따로 있습니다.

마카롱도 1개 1,500원 꼴입니다.
기마카롱설빙에 저 프리미엄 요거트마카롱이 올라갑니다.

에스프레소샷, 딸기•녹차•초코소스, 망고소스 등 토핑도 추가할 수 있네요.

주차는 1시간 공제해줍니다.
(실제로는 좀 더)

매장 내 와이파이도 잘 터집니다.

설빙 마카롱은 바스락거리지 않고 굉장히 쫄깃쫄깃합니다.
차가운 빙수에 쫄깃한 마카롱이 잘어울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쿠앤크구슬설빙보다 딸기마카롱설빙이 낫다는 의견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은 많지 않지만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하고 상큼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