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아주 좋은 본도시락 담양떡갈비도시락 후기!!

2019. 3. 1. 15:20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하루종일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밥 차려먹기는 싫은데
잘 차려진 밥을 먹고싶은 Paradox에 빠져 고민하다가
도시락을 떠올렸습니다.

저번에 색다른 도시락도 시도해봤으나 가성비가 정말;;

너무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에 충실한 도시락 '본도시락'에서 도시락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본도시락 메뉴는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담양식떡갈비 도시락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가격은 6,900원입니다.

도시락과 콜라가 같이 오네요!

도시락은 본사에서 공급해주나보더라구요.
유통기한도 이틀 정도로 짧습니다.

담양식떡갈비입니다.
사진에는 부추가 굉장히 많이 깔려있는데 그 정도는 아니구요,
부추 조금, 버섯 조금, 고추, 양파 이렇게 올라가 있습니다.

떡갈비는 그렇게 양이 적지 않았어요.
가격 대비 맛은 좋은 편이었습니다.
너무 말랑말랑하지 않고 씹으면 무게감이 있어요.

치즈어묵과 전입니다.
방금 튀긴 것처럼 바삭바삭하진 않지만 그래도 맛이 나쁘진 않네요.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흑미밥에 닭날개도 하나 얹어서 주시네요.

반찬들이 맛있습니다.
본도시락 반찬 맛집이예요 ㅋㅋㅋㅋ
볶음김치와 나물, 오징어젓갈 모두 다 감칠맛납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도시락이었습니다.(타사 대비)
다음에 또 시켜먹을 것 같은 본도시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