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돌게하는 비빔국수 시식 후기 in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가산하이시티점

2019. 3. 1. 15:24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겨울에 빙수가 땡기는 것처럼
겨울에 시원한 초계국수가 땡겨서 초계국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입니다.



BYC하이시티 건물은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은 지하1층에 있습니다.

저기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매장이 보이네요!!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반 사이구요,
라스트 오더오후 9시입니다.
주말에는 쉽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배달도 가능하군요.

입구 쪽이구요,

매장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굉장히 많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직장인)도 많아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김밥천국style로 펜과 주문서가 있습니다.

이렇게 테이블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초계국수 7,500원,
비빔국수 7,500원이네요.

들깨닭칼국수(7,000원)도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먹기로했구요,

고민 끝에 매콤한 비빔국수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녁식사 특별메뉴는 또 따로 있습니다.
초계탕도 맛있어보이네요.

초계국수에 대한 설명입니다^^

원재료에 대한 원산지도 나와 있습니다.
닭고기와 굴이 국내산입니다.

밑반찬은 배추김치단무지가 나옵니다.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초계국수집 특징인 닭고기가 위에 토핑으로 많이 올라왔구요,

비벼주변 이런 비주얼이 됩니다.

양념이 무겁지 않고 굉장히 새콤새콤합니다.
단맛이 조금 강한 편입니다.
면 상태도 양호한 편입니다.

입맛 없을 때 입맛 돌게하는 감칠맛 나는 비빔국수입니다.
맛이 굉장히 맛있는 편으로 추후에 또 방문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입구에는 달달한 누룽지사탕도 있네요.

식사를 하고 매장 카운터에 얘기하면 1시간 무료주차권을 제공합니다.

굉장히 감칠맛나는 비빔국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