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육아정보원장]독보적인 호평을 받는 지바이에이치 방수패드

2019. 3. 1. 15:24신혼생활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이번에 매트리스를 교체하면서 매트리스를 더 깨끗하게 써보자는 의미로 방수패드를 구입했습니다.

 

검색 끝에 평이 독보적으로 좋은

지바이에이치 방수패 퀸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

우리집 요가모델 먼지가 오늘 화보촬영 있다고 착각하고 포즈를 취하네요^^;;

(먼지야 조금 쉴 생각은 없니?)

 

지바이에이치는 대구 수성구 소재 침구류 판매 업체인데요,
네이버스토어(https://m.smartstore.naver.com/gbyh)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탁 방법에 대해 이렇게까지 자세한 설명은 처음 보네요 ㅋㅋㅋ
손수 형광펜으로 강조까지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택배봉지에 포장되어 발송된다는 안내문이구요,

교환•반품 안내입니다.
7일 이내 접수해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사은품으로 ORPHEA방향제도 같이 동봉되어 왔는데요,


오르페(ORPHEA)는 스위스에서 시작해서 현재 이탈리아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퍼퓸 업체입니다.
독성 없는 방향제로 유명해요^^


듀폰(DuPont)사의 산업 보호복 브랜드 티벡(Tyvek)에서 제작한 방수원단입니다.


방수패드 아래쪽 원단입니다.
바스락바스락하는 재질인데요,
소리가 심할까봐 걱정했는데 위에 매트리스커버를 덮으니 현재 전혀 불편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서리 네 군데에는 이렇게 고무밴드가 있어서 매트리스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방수패드 윗부분은 부드러운 면 재질이예요.
클로즈샷을 찍을 것도 없이 고양이 먼지가 부드러움을 인증해버리네요 ㅋㅋㅋㅋ


부드러워서 좋은지 한참을 위에서 뒹굴뒹굴합니다.

현재까지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