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CGV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관람 후기

2019. 3. 1. 14:20신혼생활


J. K. 롤링 선생님과 해리포터 전문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또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를 내셨더라구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 범죄'입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벌써 10번째 작품이군요.
시점은 덤블도어 교수의 젊은 시절인데요,
포스터의 조니뎁이 영화 속 '그린델왈드'입니다.

앞서 상영되었던 해리포터 시리즈에 대한 복선들을 많이 보여준 영화인데요,


(아~! 이래서 그런거였어?)


짜임새 있는 치밀한 전개였다.
VS
밑밥만 깔다가 끝난다.


로 의견이 많이 갈리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조니 뎁의 연기가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영화를 기다리는동안 주변에 있는 목동 '비스트로 파니엔테'에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목동CGV는 목동 현대백화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U-PLEX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CGV앞에 사람들이 많네요~^^



CGV티켓팅 홀입니다.

큰 CGV에 비하면 아담한 규모네요.
그래도 깔끔한 편입니다.

온라인 예매한 티켓을 발권받았습니다^^


티켓팅 홀 맞은편엔 스타벅스 카페도 있구요,

영화 보기 전 기다리기 참 좋네요 ㅋㅋㅋ


티켓팅 홀 바로 옆에 영화관 입구가 있습니다.



영화관 입구입니다.

나름 분위기 있게 깔끔하게 꾸몄네요~^^

영화관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습니다.

영화 시작 전까지 볼거리가 주변에 많아서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