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깔끔한 LG전자 서비스센터 금천점!

2019. 2. 28. 18:10맛집탐방


잘 쓰던 LG XNote 노트북이 갑자기 부팅이 안되더라구요...

BIOS에 들어가보니 하드디스크가 없네요..
엔터를 누르면 계속
Check cable connection!
PXE-M0F : Exiting Intel PXE ROM.
No bootable device -- insert boot disk and press any key
라는 메시지가 반복되네요 ㅠㅠ
불길한 예감이 스쳐갑니다 ㅎㅎ

날이 밝고 바로 금천구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

관악 서비스센터는 너무 멀리 있더라구요~
그래서 독산역 주변에 위치한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했습니다.

금천 LG전자 서비스센터는
월~금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고
일요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센터와 베스트샵이 같이 있는데요,
매장이 굉장히 크네요!!
서비스센터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입구예요.

여기서 접수번호를 뽑으면 됩니다 ㅎㅎ
옆에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대기표를 뽑을 수 있네요~^^

역시나 하드디스크가 불량이었네요...
서비스센터에서 가지고 있는 다른 하드디스크로 연결을 하고 BIOS에서 확인을 해보니 하드디스크를 인식하네요.

하드디스크 교체 및 윈도우7 설치가 13만원입니다!
인터넷에 하드디스크 최저가는 있지만
운영체제 재설치의 번거로움이 있어서 서비스센터에서 하는게 낫겠네요 ㅠㅠ
15분이면 수리가 다 됩니다.

주차증도 서비스센터 방문은 시간 초과만 하지 않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네요^^
주차 자리는 10자리 이상으로 넉넉합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센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