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에 연남동st 바버샵이 등장했어요 - 신림동 G.H 헤어

2019. 2. 28. 17:59맛집탐방



KT구로지사 옆에 연남동 바버샵 스타일의 미용실이 생겼어요!!!

 

  위치는 KT구로지사와 시흥IC 사이에 위치해있구요,

성인컷트는 만오천원으로 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회원권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세련되게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가게를 보면 주인 성격을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는데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몄더라구요~~

미용실 한 쪽에는 SELF-BAR라고
커피, 프레즐 등등 기다리면서 먹을 수 있게 구비해뒀어요.

어디서 산건지 브랜드를 한참 찾았던 안락의자!!
와이프는 여기서 기다리면서 잠이 들었답니다 ㅎㅎ

컷트는 대만족이었어요.
미용실 원장님이 엄청나게 꼼꼼하시더라구요.
보여주기식의 스킬 이런거 없이 깔끔하게 잘라주셨어요.

옆머리, 뒷머리 라인정리가 진짜 예술이었습니다.
자로 잰듯한 커트였어요 정말 ㅋㅋㅋ

성인 컷트 만오천원이 나왔구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까지 영업하더라구요~
월요일은 휴무일이구요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은 미용실!!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