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여행의 핵심! 분위기 깡패 프라하 보트

2019. 3. 1. 12:56신혼생활

연인의 도시 프라하에 왔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ㅎㅎ

일본 오사카에 가면 고자부네 놀잇배로 오사카성 주변을 운치있게 구경하듯이
프라하의 블타바 강 주변을 돌아다니는 프라하 크루저가 있는데요,

그 프라하 크루저 타보겠습니다 ㅎㅎ


Prague Boats의 위치는 이렇습니다.
까를교에서 걸어서는 그렇게 가깝진 않은 거리예요.


Boats4u
라는 이름의 배들도 많이 돌아다니던데

Boats4u는 조금 더 위에 있습니다.

Boats4u
뷔페 식사가 제공되는 크루즈는
2시간에 780Kč(VAT 포함),
뷔페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 크루즈는
1시간에 250Kč
2시간에 350Kč입니다.


가격 생각하면 Boats4u를 갔을텐데

너무 피곤하고 다리가 아픈 상태여서 가까운 Prague Boats를 갔네요 ㅠㅠ

Prague Boats는
1시간에 325Kč네요.

티켓을 받고 배가 오는 시간까지 돌아다니다가 다시 선착장에 왔습니다.


크루즈가 들어왔군요 ㅎㅎ



1층과 2층이 있는데 우리는 2층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테이블 벤치들이 쭉~ 있습니다.
2층에 앉은 분들의 98%가 연인이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굉장히 조용조용합니다.


그냥 밖에 보이는 경치예요
아직 출발하기 전입니다~


2층에서는 각종 드링크류나 맥주, 칵테일 등을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간단한 디저트거리도 판매하네요^^


이제 보트가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저 멀리 프라하성이 보이네요!


다리 주변의 레스토랑들이 참 멋지네요 ㅎㅎ


저기에 까를교가 보입니다.


조금 구경하고나니 금방 도착을 했네요.
프라하 경치를 보며 타는 크루즈 참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