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이 인정하는 미친 고기 선정!! '금천 상상돼지'

2019. 4. 12. 01:52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남서울 식신이 인정하는 리얼 맛집 중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분야별로 쫄면보쌈제복,

 

남서울 식신이 인정한 말도 안되는 쫄깃함의 쫄면!!! 보쌈제복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오늘은 실로 어마어마한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남서울 식신이 인정한 중식 레스토랑!! 바오미엔관 마라탕면과 꽃빵튀김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동네 중국..

daddykunst.tistory.com

 

분야별로 중식바오미엔관,

 

남서울 식신이 인정한 중식 레스토랑!! 바오미엔관 마라탕면과 꽃빵튀김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동네 중국집과는 너무나도 다른 중식 레스토랑 바오미엔관에 방문했습니다. 가자마자 연달아 몇 일을 이 곳만 갔습니다. 바오미엔관은 역삼점과 독산점이 있는데요, 이번에 바오..

daddykunst.tistory.com

 

그리고 고기 분야에서는 상상돼지를 No.1 맛집으로 꼽고 있습니다.(2019년 기준)

 

 

금천구에 위치하고 있는 '상상돼지'입니다.

 

 

상상돼지는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상상돼지 건물에는 좁지만 많이 들어가는 지하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밤 시간대라 그런지 요금은 따로 받지 않더라구요^^

 

 

상상돼지 입구입니다.

매장이 굉장히 깔끔한 편이죠?

저렇게 테이블은 미리 세팅을 해두십니다.

 

 

사람들이 많이 와있습니다.

이미 입소문 탄거죠.

 

테이블은 저 분홍색 통에 담긴 알콜로 빡빡 닦으시더라구요.

잘되는 집의 조건 중 하나인 위생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삼겹살이 200그람에 13,000원,

목살 200그람에 13,000원,

항정살 150그람에 13,000원,

갈매기살 150그람에 13,000원,

가브리살 150그람에 13,000원입니다.

 

 

냄새 배지 않도록 의자 안에 아우터 수납 가능하구요,

고기가 익으면 명이나물과 고기를 같이 싸먹는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명이나물과 반찬들이 세팅이 되어있구요,

 

 

상큼해보이는 야채들입니다!!

 

 

이 집이 명이나물 특화 컨셉인 것 같아서

명이나물 비빔밥(6,000원)을 한 그릇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일반 비빔밥처럼 약간 심심한 맛이 아니고

중간중간에 명이나물이 톡톡한 역할을 하더라구요.

맛있습니다.

 

 

드디어 고기가 올라갑니다.

고기는 가게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고기가 정말 예술입니다.

고기를 보는 통찰력이 있으시다는게 제 평입니다.

분명 고기에 뭔가 바른것도 아니고 조리를 특별하게 한 것도 아닌데

너무 질기지도 너무 물렁거리지도 않고

쫀쫀한 과일젤리를 씹는 것처럼 쫄깃한 맛이 예술이더라구요.

비계와 살코기의 비율도 정말 예술이구요.

먹어본 삼겹살 중 최고였습니다.

혹시나 해서 추가주문을 해봤는데 역시 똑같은 맛이더군요.

고기를 어디서 떼 오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다시 생각해도 인생 최고의 고기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된장찌개도 차별화를 두셨더라구요.

일반 고깃집처럼 짠맛을 극대화시켜서 자극적으로 맛있게 만든 찌개와는 다르게

약간은 PURE하면서도 은은하게 감칠맛이 나는 찌개였습니다.

 

그치만 뭐니뭐니해도 고기가 제일이네요.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은

고기를 먹고 있으면 건너편 헬스 회원들을 마주보고 먹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배고프실텐데...

실제로 많이들 오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오지고 지렸던 JMT 된장찌개...

심지어 무료로 무한리필해주십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고기를 먹으러 왔기에 하나만 더 달라고 했습니다.

 

 

영수증에 1시간30분 무료주차 도장을 찍어주시는데

밤에는 딱히 주차요금을 받지 않더라구요^^

 

인생 최고의 고기를 맛보고 나니 참 좋았네요 ㅎㅎ

나중에 손님 대접을 할 때, 또는 남편과 함께 다시 한 번 와서 식사하기 참 좋은 고깃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