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저 그랬던...^^ 빕스(VIPS) 반포역점

2019. 4. 12. 00:12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빕스 할인을 받고자 주변 빕스에 찾아갔습니다.

 

 

빕스 반포역점에 방문했습니다.

매장 문부터가 맛있어보이네요.

 

 

빕스 반포역점뉴타운 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빕스 반포역점 영업시간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테이블에 앉자마자 바로 메뉴를 가져왔네요 ㅎㅎ

 

 

연어 스테이크가 괜찮더라구요.

단품으로 나와서 엄청나게 감칠맛나는 그런 연어 스테이크를 기대하면 안되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편이었구요,

빕스의 시그니쳐인 감자튀김은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ㅎㅎ

꿀 바른 감자튀김이죠.

나머지 메뉴는 양호한 편이었어요~^^

 

 

에이드도 시켜먹었는데요,

너무 묽거나 진하지 않고 적당해서 맛있더라구요~^^

 

 

빕스 반포역점은 디저트가 참 아쉬웠습니다.

딸기를 컨셉으로 해서 디저트 코너에 전부 딸기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맛이 많이 아쉽더라구요...

감탄과는 많이 거리가 멀고

대체적으로 뭔가 빼먹은듯한 밋밋한 맛이었습니다.

 

큰 기대 안하고 패밀리레스토랑에 다녀와야겠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