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주변 한 번 쯤 가볼만 한 회전초밥집 '미카도스시'

2019. 3. 28. 01:17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갑자기 눈이 오니 회전초밥을 먹고싶어 교대역 부근 회전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미카도스시'인데요,

미카도스시는 프랜차이즈 일식집입니다. 

 

 

교대역 3, 4, 6, 7번 출구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11시반부터 오후 9시까지구요,

브레이크 타임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물통 생긴게 차 종류일 줄 알았지만 생수군요 ㅋㅋㅋㅋ

 

 

테이블에는 락교와 초생강이 있구요,

 

 

기다리고 있으면 장국을 주십니다.

 

 

메뉴판입니다.

군침도는 메뉴들이 많네요.

 

 

일식집 답게 각종 사케가 있네요.

 

 

저렴한 사케 라인도 있습니다.

 

 

도착마자마자 집은 타코와사비 군함입니다.

타코와사비 군함은 언제 먹어도 꼬들꼬들 너무 맛있네요.

 

 

크래미치즈롤인데요,

보통 회전초밥집에서 크래미같은건 절대 안먹는데 이건 눈길을 끌더라구요.

굉장히 부드러운 맛입니다.

 

 

광어지느러미는 필수로 먹어야죠.

꼬들꼬들 맛있네요.

 

 

미카도스시 평균 이상이었던 회전초밥집입니다.

회전초밥이 땡긴다면 미카도스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