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쌀국수로는 따라올 집이 없는 생어거스틴 구로점!!

2019. 3. 1. 15:09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얼마 전 파스텔시티 생어거스틴에서 쌀국수와 짜죠를 먹었는데요,
엄청난 맛에 매료되어서 다시 생어거스틴을 찾았습니다.

오늘은 구로 G밸리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생어거스틴에 방문했어요.



생어거스틴 구로지밸리몰점은 이마트 구로점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오는 입구인데요, 매장이 굉장히 넓고 쾌적합니다.

 

 

 

생어거스틴 로고가 눈에 띄네요.
깔끔한 원목색상으로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입구 반대편에는 바깥이 보이는 창문이 크게 있어서 밖이 내려다보입니다.

 

 

 

생어거스틴 구로 지밸리몰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들입니다.


와인 1+1 행사도 좋은 것 같구요,
저는 깔라만시 에이드 1+1 행사를 보고 깔라만시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프랑스의 유명한 맥주 스텔라 아르뚜아도 1+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8,000원에 두 잔이니 한 잔4,000원 꼴입니다.

 

 

 

생어거스틴 사당 파스텔시티점에서는 태국 라거 싱하(SINGHA)를 행사하고 있었는데

구로G밸리몰점에서는 태국소주 '루앙카오 실버'를 35,000원에서 30,000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와이파이도 문제없이 잘 되구요,

 

 

 

생어거스틴은 기본 제공하는 물이 약간 레몬 맛이 나는 허브차더라구요.

 

 

 

네이처샵 레몬머틀
과 생어거스틴이 제휴해서 레몬머틀 차가 기본 차로 제공이 됩니다.
생어거스틴 파스텔시티점보다 약간 더 진하게 나오더라구요.

 

 

메뉴판은 얼마전 방문했던 생어거스틴 사당점과 동일하더라구요.

메뉴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단무지? 신맛이 약한 단무지가 나옵니다.

 

 

깔라만시 에이드(6,000원)가 나왔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퍼 보(10,000원)입니다.

국물이 고소한데 태국 특유의 향신료가 더해져서 완벽한 맛이 나요.
생어거스틴은 다른것보다 쌀국수가 타사에 비해 진짜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돼지고기 춘권 짜조(8,000원)도 나왔습니다.

춘권은 항상 맛있죠.
저 소스도 너무 시지 않고 부담없이 좋더라구요.

 

 

나시고랭(12,000원)입니다.

쌀을 보니 우리나라 쌀처럼 짧은 자포니카 쌀이 아닌 길쭉한 인디카 쌀이네요.
약간 퍽퍽한듯한 인디카 쌀의 식감과 나시고랭의 기름기가 적절한 조화를 이룹니다.
맛은 중상급정도 되는 것 같아요.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먹으려고 짰는데 막상 손은 가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먹다보니 저 안쪽에는 저렇게 방으로 만들어진 자리들이 몇 군데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예약하고 저기서 식사를 해야겠어요.

생어거스틴 구로G밸리몰점 식사 맛있게 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