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단골 의사 100%인 경성함바그 가산점 후기

2019. 3. 1. 15:07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날씨가 추운데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함바그를 먹고싶어
경성함바그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 방문했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은 마리오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경성함바그 입구입니다.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꽤 이쁘게 꾸며놓았죠?

 

 

 

이 쪽은 주방과 계산 데스크가 있구요,

 

 

 

소파 좌석도 있습니다.

저 건너편에는 키즈카페도 보이네요.

 

 

 

테이블 위에는 소금과 통후추가 있어요.

 

 

 

소금이구요,

 

 

통후추입니다.

손잡이를 돌려 갈아서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경성함바그에서 하이네켄 생맥을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생맥 한 잔5,000원이네요!

 

 

 

현대시티아울렛, A&P 아프로파이낸셜, 신한생명, LG전자, 천재교육, 세계물산 사원은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오리지날 경성함바그를 먹고 싶어서 경성함바그(11,900원) 2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할 때 눈꽃치즈를 얹어달라고 하면 이렇게 눈꽃치즈를 얹어줍니다.

 

 

 

샐러드도 꽤나 맛있습니다.
토핑 씹히는 맛이 있네요.

 

 

 

밥에도 이렇게
토핑을 뿌려주는데 과하지도 않고 감칠맛이 나네요^^

 

 

 

경성함바그
한 개는 눈꽃치즈토핑 추가를 안했어요.

 

 

 

이렇게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반찬으로 나와있는 슈크림빵도 속이 얼어있어서 사각사각 맛있습니다.

 

 

 

소고기 함바그가 은근히 커요!
양이 꽤 됩니다.

함바그가 먹고 싶을 때
또 다시 와서 먹을 것 같은 맛집이네요.
꽤 맛있었습니다!

 

 

 

위치는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이구요,
연락처는 02)2136-9965입니다.

아래는 경성함바그 메뉴판입니다.

 

 

 

신메뉴인 스키야끼함바그(14,900원)입니다.

다음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패티는 소고기 100%로 되어있다고 해요.
소고기는 철분이 많아 중기 이후의 임산부에게 좋지요.

 

 

 

경성 친구 세트(29,700원),

경성 연인 세트(27,700원),
경성 피자 세트(29,700원)가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기본메뉴입니다.

 

 

 

토마토함바그피자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