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매송휴게소(서울 방향) 할리스 커피 과일스무디 먹기!!

2019. 3. 1. 15:04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날도 본격 추워지고 고요한 겨울바다가 보고싶어 
태교여행으로 1박2일 안면도와 수덕사를 다녀왔습니다. 



수덕사에서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경기도 화성에 있는 '매송휴게소'들렀습니다.

 

매송휴게소입니다.
작은 규모는 아니예요.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네요.

벌써 노을이 지고 있네요.

 

 

 

휴게소 중앙에는 이렇게 광장 식으로 꾸며놨습니다.

 

 

 

매송휴게소 내부입니다.

굉장히 넓어요.

 

 

 

테이블도 많고 깔끔합니다.

 

 

 

할리스커피에서 잠시 목을 축이고 가기로 했습니다.

 

 

 

아메리카노 4,100원, 카페라떼 4,600원이네요~

 

 

 

커피 영양성분표도 나와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멤버쉽 제도 변경이 있었다고 하네요~^^

 

 


망고오렌지맛 과일스무디(5,800원)입니다.
시큼시큼하니 맛있습니다.

 

 


매송휴게소 할리스커피 영업시간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서울로 올라가면서 상큼한 음료수 먹고 가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