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워너비박스(Wannabe box)에서 연어스테이크, 떡갈비 시켜먹기!!

2019. 3. 1. 15:05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오늘은
집밥보다 집밥같다는 'Wannabe box'에 배달을 시켰습니다.

워너비박스박스메뉴덮밥메뉴로 구분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출처 : 워너비박스(Wannabe box) 홈페이지

 

 

 

저희는 전통떡갈비연어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구성은 주문한 메뉴, 밥, 4가지 반찬, 우동장국 이렇게 됩니다.
밥이 정말 많아요 ㅋㅋㅋ

 

 

 

하나 아쉬웠던 점은...

전통떡갈비 소스가 완전 눌려서 와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조금 더 딱딱한 포장용기에 담아주셔야 할 것 같네요.

 

 

연어스테이크
입니다.
연어가 그렇게 작지 않고 꽤 커요.

 

 

쫀득쫀득하게 아주 잘 익었습니다.

 

 

전통떡갈비도 고기가 무르지 않고 쫀득쫀득합니다. 맛있어요.

 

 

반찬은 탕수육, 깍두기, 오이소박이, 곤약이 있구요,

 

 

완자, 로티니 스파게티, 배추김치, 우엉조림이 반찬으로 있습니다.

 

 

밥도 현미밥입니다^^

 

 

우동장국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워너비박스의 현미밥과 연어스테이크, 전통떡갈비의 조합 너무 맛있었네요~^^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것 같은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