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새로 나온 '쿠앤크구슬설빙' 후기! in 설빙 구로 지밸리몰점

2019. 3. 1. 15:08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설빙에 '쿠앤크구슬설빙'이라는 엄청난 녀석이 등장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주변에 있는 구로 G밸리에 갔습니다.

 

지하 2층부터 4층까지가 주차장이구요,
설빙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1,000원 행사를 하고 있네요!!
평일에만 한다고 합니다.
커피까지 손을 뻗치는 설빙!!!

 

 

여기 그
쿠앤크구슬설빙(11,900원)의 모습이 있네요.

순수생딸기 시리즈도 많이 나왔습니다.

 

 

도착한 설빙 구로 G-Valley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천고가 높아서 인테리어가 이뻐요.

 

 

사람들이 이미 소식을 듣고 다 몰려왔네요.

 

 

화면 왼쪽이 매장 입구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쿠앤크구슬설빙(11,900원)을 주문했어요.
신메뉴들이 엄청 많이 나왔네요!

 

 

설빙 구로 지밸리몰
운영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마지막 주문오후 10시 30분이예요.

 

 

화장실은 나가야 있어요!

지밸리몰 건물에 있습니다.

 

 

주차는 빙수 주문할 때 말을 해주셔야하구요,

1시간 무료주차입니다.
조금 더 넣어주기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와이파이 잘 되구요,

 

 

열량표입니다. 이런건 왜 있죠?

쿠앤크구슬설빙은 1,195 칼로리...


 

 

새해를 맞아 설빙 선물세트도 나왔습니다.

설빙 미숫가루도 9,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토스트, 아이스크림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손이 그렇게 많이 가지는 않는)

 

 

쿠앤크구슬설빙이 나왔습니다!!

오레오 쿠키도 보이구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비쥬얼이네요.

 

 

맨 윗부분이 얇은 크림층이구요,

조금 걷어내면 초코와 바닐라(?) 구슬 아이스크림이 가득 있습니다.

 

 

구슬 아이스크림입니다.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예요.

 

 

이걸로 끝이 아니었습니다.

가운데 부분에는 티라미스 파우더가 묻은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굉장히 높은 수준의 빙수네요!!
양이 거의 3인분이구요, 약간 헤비한 느낌의 빙수입니다.
거의 캔디코튼빙수에 준할 정도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