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푸드 먹으러 갔다가 임산부 할인식당을 발견했어요!!!

2019. 3. 1. 14:25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식신입니다.


요즘 몸에 안좋은 기름진 음식을 끊고 몸에 좋은 웰빙푸드를 찾아다니던 도중

청계산에 위치한 청국장집을 발견했어요~~

청국장과 보리밥은 프랜차이즈점인데요,
여긴 주변 분위기도 참 좋더라구요.



서초구 견인차량 보관소 주변에 위치하고 있네요.


가게 내부는 꽤 넓더라구요~
식사하러온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정식 2개를 시켰는데 푸짐하게 나오네요^^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청국장이 너무 묽지 않고 걸쭉한게 맛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후식 바에는 미숫가루 슬러쉬와 인절미맛 과자가 있었어요!
슬러쉬도 입가심으로 참 좋았습니다^^

계산을 할 때 임산부라고 하니
정식 한 개 가격을 제해주시더라구요~
알고보니 임산부 할인식당!
임산부 할인식당의 존재를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