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파티엘하우스 돌잔치 답사 후기

2020. 1. 31. 23:50육아일기

작년 우리 아가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는 것 같은데 벌써 돌잔치 준비를 하네요~^^

아기가 처음 맞는 생일이라 돌잔치도 신중해지더라구요.

여러 곳을 먼저 인터넷으로 보고 처음으로 파티엘하우스에 갔는데 바로 계약하고 왔네요~

우선 야외 테라스가 있는게 맘에 들었어요~

테라스가 이뻐서 아가랑 사진 찍고 구경하고 싶을 정도로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쁘겠더라구요.

그리고 음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어른들 오셔서 음식 대접하는데 맛이 없으면 안되지요~?

파티엘하우스 음식은 정갈하면서도 전체적으로 맛깔스러웠어요~

마지막으로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어요!!

제가 몇 번을 물어봐도 성심껏 답변해주시고

여러가지 자세하게 꼼꼼히 설명해주신게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맘들에게도 추천했는데 추천한 맘들도 좋다며 계약하고 왔다고 하더라구요

파티엘하우스에서 돌잔치 잘 하고 얼른 돌끝맘이 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