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참 적절한 돈벼락 김치찌개 2인 세트 주문 후기!

2019. 4. 9. 15:55맛집탐방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요즘은 밤에 날씨가 시원한데요,

시원한 날씨에 뜨거운 김치찌개가 생각나더라구요.

오늘은 양호한 평점을 자랑하는 '돈벼락 김치찌개'에서 김치찌개를 시켜먹었습니다.

 

 

'돈벼락 김치찌개' 신대방역에서 난곡사거리 쪽으로 가다 보면 매장이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보고 왔다고 하면 음료 서비스를 해준다고 하시네요^^

 

메뉴

김치찌개세트(1인분) 13,000원

: 김치찌개 1인분, 밥 1개, 계란말이

김치찌개세트(2인분) 18,000원

: 김치찌개 2인분, 밥 2개, 계란말이

김치찌개세트(3인분) 23,000원

: 김치찌개 3인분, 밥 3개, 계란말이

 

 

저희는 김치찌개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돼서 옵니다.

(계란말이 플라스틱 포장이 좀 찌그러졌네요..^^

미리 해놓고 가열하는 과정에서 찌그러진 것 같습니다.)

 

김치는 아삭아삭하지 않고 푹 끓여 흐물흐물한 질감입니다.

저번에 먹어봤던 인생급 김치찌개는 김치가 아삭아삭하던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저는 김치가 아삭아삭한게 조금 더 낫더라구요.

 

진짜 김치찌개 맛있는 '마담 김치찌개'를 시켜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남서울 식신입니다. 남서울 식신은 이번 프라하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맵고 얼큰한게 너~무 땡기더라구요. 굴라쉬, 스비치코바 이런 것들만 매일 먹었으니.. 그래서 검색을 하던 중 김치찌개..

daddykunst.tistory.com

이 주변 마담 김치찌개가 살면서 먹어본 No.1 김치찌개였는데 거기까지는 못미치는 것 같습니다.


이 집 계란말이도 참 맛잇는데요,
계란말이는 케챱과 머스타드를 섞은 소스가 적절해서 참 맛있더라구요.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랄까요 ㅎㅎ

 

밥도 꼬슬꼬슬한 흰 쌀밥이 오는데 상태 완전 좋습니다~!

 

 

잘 어울릴만한 반찬도 꺼내 먹었습니다.

새콤새콤한 미역줄기샐러드와 견과류볶음은 끝내주죠.

 

전반적으로 양호한 맛의 김치찌개집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