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이 구로점에서 분짜 먹기!!

2019. 3. 5. 03:28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저번에 에머이 다른 지점에서 쌀국수를 실패하고 다른 메뉴를 먹어보기로 하여
분짜를 먹고자 에머이 구로점에 방문했습니다.



에머이 구로점은 산업단지 내 태평양물산IT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갔던 지점이랑은 매장 느낌이 많이 달라서 놀랐습니다.

노란색 포인트로 굉장히 깔끔하고 이쁜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테이블 위에 달려있는 조명도 느낌있게 꾸몄습니다^^

그릇이랑 물이 이렇게 세팅이 되네요.

마늘을 피클처럼 절였네요~^^
굉장히 마늘향이 쎕니다 ㅋㅋㅋㅋ

아래는 에머이 메뉴판입니다.


에머이 구로점은 또 메뉴판이 달라요.


베트남 맥주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에머이 원산지 표시입니다.


저희는 분짜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좋네요!!


단무지구요,


소스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분짜의 맛을 담당하는 소스였습니다.

맛이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저번 관악구 모 베트남음식점에서 분짜 면때문에 한 번 데인적이 있어서(집을 수 없는 면덩어리) 바로 면 상태부터 봤는데요,

면 상태가 양호했습니다!!


주차도 2시간 무료 지원해줍니다.

에머이 구로점 분짜 굉장히 맛있었네요~!!
데이트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