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의 전통 화장품 브랜드!! 맥주 샴푸로 유명한 MANUFAKTURA

2019. 3. 1. 14:10신혼생활



바츨라프 하벨 공항에는 맥주 화장품으로 유명한 MANUFAKTURA 매장이 입점해있더라구요.

프라하에 오기 전에도 마뉴팍추라 비어 샴푸를 선물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굉장히 인상깊었는데 여기서 또 만나네요 ㅎㅎ

마뉴팍투라는 1991년에 체코에서 설립된 코스메틱 회사인데요,
체코에서 유명한 맥주로 코스메틱 제품을 만드는걸로 유명합니다.
또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회사라고 하네요^^

저 아래 맥주 샴푸가 보이네요!!!
169Kč로 만원도 안되는 돈이네요.

맥주 제품 뿐만 아니라 와인, 허브 등등 다양한 테마로 화장품들이 있어요.
두더지 캐릭터 Mole 인형도 보이네요 ㅋㅋㅋㅋ
저게 뭐지 하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기농 비누, 핸드크림 등등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네요!


brewer's 이스트와 쉐어 버터를 첨가해 만든 핸드크림과 립밤을 구매했어요 ㅎㅎ

립밤은 115Kč면 최저가 가격까지는 아니군요.
핸드크림은 만원 돈 하네요.


위에서 살펴본 마뉴팍투라 맥주 샴푸가 있네요^^

169코루나예요.


이렇게 계산을 해가지고 나왔습니다.


여행이 끝나고 주변에 선물을 사갈 때 MANUFACTURA 화장품 하나 사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