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대표 의류쇼핑몰 바타(Baťa)몰 직접 투어 후기!!

2019. 3. 1. 13:39신혼생활


체코에는

체코를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 Škoda,

체코를 대표하는 콜라 회사 Kofola,
그리고 의류 전문 회사 Baťa가 있습니다.


Baťa
는 1894년 체코인 Tomáš baťa(1876년생)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Thomas George Bata(캐나다 국적) 회장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에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체코에서 대표 격인 Baťa 쇼핑몰에 가봤습니다.


신시가지에 바타 쇼핑몰이 있더라구요!


0, 1층
은 여성 의류,
2층은 남성 의류,
3은 스포츠•아웃도어,
4은 어린이, 고객센터,
5은 아울렛, 창고입니다.


매장이 큰데도 내부에 사람이 좀 있어요~



의류들의 퀄리티를 보니 ZARA, H&M 정도의 SPA브랜드급이네요.

Baťa몰 안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넥타이들도 많은데 눈에 확 띄는건 없네요~



꽃무늬 넥타이가 있네요 ㅎㅎ



나이키
신발도 판매하구요 뉴발란스 등 스포츠 브랜드도 다룹니다.


유아코너에 가니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많네요~~


화장실이 있는데
10Kč를 받습니다 ㅋㅋㅋㅋ

오른쪽에 동전 투입구가 있네요.
체코는 절반 이상의 화장실이 10Kč~20Kč정도를 받습니다.
동전을 조금 가지고 다니셔야해요.

아울렛 층으로 올라오니 저렴한 상품들이 엄청 많네요 ㅎㅎ
대부분 한국에서 잘 안보이는 모르는 브랜드가 많아요.

재밌는 캐리어 광고가 있네요 ㅎㅎ
저렇게 뛰어도 깨지지 않는다는거겠죠?

4199Kč면 21만원가량이네요^^
그렇게 많이 저렴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 론카토(RONCATO)도 보이네요.

악세서리 종류들도 이렇게 있네요 ㅎㅎ

바타(Baťa)쇼핑몰 크게 다를 것이 있을거라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한국에서 보이는 SPA브랜드몰과 별 다를점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체코 대표 의류브랜드 Bata를 직접 보니 감회가 남달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