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소독한다고 삶으면 바보~ 휴대용 살균기 브이레이 사용 후기

2019. 3. 9. 22:51출산준비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저번 BeFe 베이비페어를 다녀왔는데요,



그 곳에서 '브이레이(V-ray)'라는 유아용품 소독기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5초 내지 10초동안 갖다 대면 해당 부위의 세균을

UV-C 태양광선으로 살균해버리는 제품이예요.

접한 순간 '이건 신세계구나...'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깨끗하게 한다고 세탁하고 삶고 번거롭게 하지 않고

그냥 갖다대기만 하면 세균이 다 죽으니 얼마나 간편합니까??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위 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브이레이 포장 박스입니다.

이건 정말 베페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

길쭉한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프라임테크라는 회사에서 생산한 제품이구요,

대장균, 폐렴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슈퍼박테리아, 살모넬라, 비브리오, 바실러스 등 유해 균들을 5초에 99.9% 살균 성적을 받았다고 해요 ㄷㄷ



구성품은 브이레이와 여분의 등, 충전기, 사용설명서입니다.



브이레이 안에 들어가는 이 등은 또

깨져도 파편이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외부는 마치 자동차 유리처럼 코팅이 되어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뭐 하나 빠뜨리지 않은 GOD상품이예요.



브이레이 한 쪽 날개에 충전단자를 꽂을 수 있는 홈이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전원 버튼을 눌러서 살균을 해주는겁니다.

물론 고양이한테 사용하진 않았구요 ㅎㅎ

저걸 집에 가져와서 정말 아기 옷들, 아기 침대, 인형들, 휴대폰 등 한참을 들고 다니며 이것저것 전부 소독을 했네요 ㅋㅋㅋㅋ



위 영상은 브이레이를 작동시켜서 어떻게 살균하는지 한 번 해 본 영상입니다.

밖에 다녀와서도 항상 브이레이를 꺼내서 휴대폰 살균을 하게 되더라구요.

사용법이 참 편리해서요.

1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인데 전혀 후회되지 않네요.

아기 위생에 신경쓰시는 맘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