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의 일본가정식! '토끼정'

2019. 3. 1. 14:57맛집탐방



을 먹은지 너무 오래되어 오늘 저녁은 일식으로 먹기로 했어요.

퇴근하는 길에 분위기 괜찮아보이는 토끼정 부천중동점에 들렀습니다.
매장 입구가 참 이쁘네요.



토끼정부천시청역 4번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에 여섯자리정도 주차공간이 있구요,



여섯자리 다 찼으면 기계식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주차가 널널해서 좋네요~^^
점점 바글바글하고 주차 불편한 번화가보다는 이런 곳을 선호하게 되네요.


토끼정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매장 내부가 나무를 많이 사용해서 편안한 느낌이 납니다.



조명도 적당하고 이쁘네요.



넓고 아늑한 느낌입니다.



한 쪽에는 컵과 인형으로 이쁘게 꾸며놨네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메뉴판과 메모장이 있구요,


이렇게 메뉴를 적어서 주면 주문이 됩니다.

저희는 날치알 크림우동, 매콤한 삼겹덮밥, 스팸 소보로 밥, 과일 사라다를 주문했어요.


메뉴가 나왔네요!

일식은 색깔 자체가 참 이뻐요.


날치알 크림우동(11,000원)인데요,

까르보나라 소스+우동면입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네요.


매콤한 삼겹덮밥(12,500원)입니다.

시킨 메뉴 중 베스트더라구요.
전혀 텁텁하지 않은 매콤한 맛이구요, 많이 짜지도 않습니다.


스팸 소보루 밥입니다.

딱 스팸+스크램블드 에그+밥 이네요.
그냥 먹기에 약간 밋밋해서 저는 크림소스를 조금씩 묻혀서 먹었습니다.


과일 사라다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네요.

보통 답없이 마요네즈로 떡칠을 하는데 그런 니글거리는 맛이 없이 군더더기 없고 깔끔하네요.


한쪽에는 나름 쥬크박스가 있네요.

 


가지고 온 주차권에 도장을 찍어가면 1시간 무료입니다.

그 이후로는 30분에 1,000원씩 추가예요.

아래는 토끼정 메뉴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