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 프렘 신형 모델이 등장했어요!(완전 편리해짐)

2019. 3. 10. 00:06출산준비


안녕하세요,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출산을 대비해 유해물질 없는 화장품들로 셋팅을 하다가 프렘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에는 프렘 클렌징 폼이 딱딱한 케이스로 되어 있어 짜서 쓰기가 정말 힘들었었죠 ㅎㅎ

케이스는 참 이뻤는데 많이 불편했습니다.



케이스는 조금 더 노말해졌는데

역시 노말한건 노말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다들 채용하는 디자인은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의 사용감은 일반 폼클렌징과는 큰 차이는 없죠~

거품도 많이 나구요, 너무 무르거나 끈끈하지도 않습니다.

향은 무난한 듯 하면서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그 향 그대로입니다.



프렘 클렌징 폼 뚜껑 부분입니다.

여느 클렌징 폼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이네요^^


성분도 좋고 지금 막달까지 여전히 잘 쓰고있네요.

임산부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