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교육계의 Steve Jobs... 핀덴을 당장 질렀어요.

2019. 3. 9. 23:32출산준비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핀덴을 만난건 저번 산모교실에 참석했을 때였습니다.

뭔가 번쩍번쩍하는 조그만 자동차가 책 위에 올라가면

책을 읽어주고 노래를 불러주더라구요.


이것은 또 하나의 혁신이다!라고 생각하고 FINDEN 교구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려고 문의를 했는데 일시 품절이더군요.

아...


그러던 중 얼마전 다녀온 BeFe 베이비페어에서 핀덴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일시품절인게 베이비페어에는 있더군요 ㅋㅋㅋㅋ

그리고 핀덴 판매부스는 다른 판매부스와는 다르게

홍보 자료 없이 엄청나게 많은 상담좌석과 그 곳을 꽉 채운 학부모들...

역시 부모들 보는 눈은 똑같구나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저도 그 곳에 자리를 틀고 앉아 상담을 받고 계약을 하고 왔습니다.

핀덴 베베 세트를 구매했는데요,(+사은품들)


얼마 후 핀덴 교구재 4박스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게 그 ☆시선강탈★ 핀덴카입니다.



내부 구성품인데요, 충전 케이블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저 아래에는 케이스들도 있어요.



핀덴카 충전 케이블입니다.

일반 휴대폰 충전 케이블이랑 똑같네요.



핀덴카에 입힐 수 있는 케이스구요, 여기에 다양한 스티커를 붙여서

다양한 모습의 핀덴카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커스터마이징)



사용설명서입니다.

핀덴카로 음원 다운로드도 할 수 있구요,



맨 아래에는 스티커가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스티커를 붙일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책 위에 올려 읽어주는 모습입니다.

진짜 신세계죠?

한 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핀덴카를 둘러봤으니 이제 교재들을 볼까요?



먼저 수령한 책들이 맞게 다 왔는지 체크하기 쉽게 체크리스트도 같이 왔습니다.

교재는 분야별로 분류되어 있어요.

Finden BEBE 세트

언어, 시각공간, 자연탐구, 논리수학, 개인이해, 대인관계, 음악, 신체운동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까 얼마 안돼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나게 많아요 ㅋㅋㅋ



언어 영역의 교재들입니다.

저 천으로 된 '코할 때 뭐 할까?'교재는 잠 자기 전에 읽을 수 있는 교재예요.



논리수학 분야의 책입니다.

여러가지 패턴에 대한 공부를 하는 교재같죠?



멀티 플레이 놀잇감 상자 02(멀티 코코, 퍼니 트리, 버디 피시)인데요,

저 망치가 멀티 코코,

도토리 묶음은 퍼니 트리에 사용하는 장난감,

컵들은 버디 피쉬예요.



멀티 플레이 놀잇감 상자 01(주주블록, 야미블록)인데요,

동물들이 주주블록, 과일들은 야미블록입니다.

과일들에서는 해당 과일의 향이 나요.

딸기 블록에서는 딸기 향이 납니다.



시각공간 교재들입니다.

저 '세모가 딸랑딸랑' 교재의 세모 안에는 실제 흔들면 딸랑딸랑 소리가 나는 구슬(?)들이 들어있어요.



핀덴 베베 미니라고 영어버전도 같이 구매했어요.

이중언어 환경을 어렸을 때부터 접하게 해주고 싶어서요~

동일한 내용인데 그 내용을 알고 있는 상태에서 영어를 접하면 아무래도 표현 익히기가 수월하죠.



음악 카테고리의 교재입니다.



핀덴 베베 미니 영어교재는 이 정도가 되더라구요.



핀덴 뮤직스토리텔링 팩입니다!

핀덴 베베 구매에 대한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사은품도 어떤 상담사 분께 구매를 하느냐에 따라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에 핀덴카를 올리면 신나는 챈트를 불러줘요.



이건 퍼니 트리멀티 코코인데,

왼쪽은 나무 모양으로 도토리도 넣을 수 있고 여러가지를 할 수 있구요,

오른쪽은 멀티 코코로 코끼리 모양이예요.

어떤 아기는 멀티 코코에 과일을 담아서 움직이면서 먹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핀덴 베베 + 미니 교구재들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크게 훑어만 봤는데 어수선하게 설명을 해서 구성품이 감이 잡히실지 모르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도 설명하고 있으니(더 어려울지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