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스튜디오 당일 메이크업과 네일!

2019. 3. 11. 08:32결혼준비


스튜디오 촬영날 아침 촬영 메이크업을 받았는데요, 끌림 메이크업에서 했습니다~^^

메이크업 업체는 계속 고민 중이었는데
화장의 진한 정도가 차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진한 편인 끌림으로 진행했어요!
스튜디오 촬영할 때는 화장이 진해도 진하게 나오지 않는다고
화장이 옅으면 굉장히 수수하게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끌림 스튜디오로 결정하고
다들 많이 하시는 부원장님들 조합으로 진행했습니다~
가혜 부원장님 / 상미 부원장님 이에요!

그리고 제가 계약했을때에는 끌림 도산점에서 신랑컷트 1회 무료 서비스가 있어서 그것도 같이 진행했어요~~

후기를 많이 읽고 갔지만, 그래도 뭔가 처음 맞는 상황에..
가운도 멍때리면서 입고요..
짐도 멍때리면서 스탭분께 전달드렸습니다.. ㅋㅋ
짐이라고 해봤자 손가방 하나지만요!

그리고 요렇게 예랑어깨와 제 어깨에 이름표를..
허허 신부님 신랑님 써져있으니까 거참 간질간질하더라고용 쑥쓰..

지금 사진 올리면서 보니..
저 정말 추레하네요 ㅋㅋㅋ
셔츠형 옷이 청남방 1개 뿐이라..
주섬주섬 꺼내입고, 이날 발이 고생하겠다 싶어서 그냥 편하게 슬리퍼 장착하고갔어요~

그리고 저는 앞머리가 있는 예신이에요!!
그리고 저 헤어롤은 제 개인 소장품 입니당 ㅎ.ㅎ

이 날 오전부터 비가 엄청왔어요 ㅠㅠ 그래서 더욱 더 단디 말고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말고 있었더니 따로 앞머리를 말아주시진 않으셨네용~

우여곡절끝에 탄생한 메이크업입니다 ㅠ.ㅠ

얼굴 전체를 올리긴 부끄럽지만, 눈화장은 다들 관심 많으실 것 같아서 눈화장은 올려보아요!

저는 겉쌍, 속쌍 1도 없는 무쌍 예신입니당..
무쌍인데 눈은 둥글고 큰 편이라 메이크업이 다소 어려워요 ㅠㅠ
그래서 실제로 가혜부원장님께서 이쁘게 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마음에 들때까지 수정을 많이 요구했어요~
눈꼬리를 조금 더 빼주세요~
언더 조금 진하게요~ 이렇게요!

상냥하게 잘 해주셨답니다!

저는 제가 진한화장을 안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단 진한걸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촬영메이크업은 진하다고들 많이 하셔서 얼마나 진하려나 했는데,
그것도 케바케인것같아요~
오히려 저는 생각했던 것보다 연해보여서 계속 좀더 진하게요 좀더 진하게요~
했는데 가혜부원장님께서
저는 너무 진한것도 안어울릴수 있다고 해주셔서 적당히 진행했어요!

그러니 넘 진할것같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요건 다들 촬영 때 네일 걱정하시는 것 같아서 제가 했던 네일 한번 올려보아용!

네일 견적받아보니..
마음에들게 화려하게 하려면 진짜 20만원 그냥 나가겠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본식 때만 샵가서 받을 예정이고요, 촬영때는 그냥 제가 인터넷에서 붙이는 네일들이랑 붙이는 파츠 사가지고 제가 네일이랑 패디 했어요!

네일, 패디 다해서 2만5천원 들었던것같아요 ㅋㅋㅋㅋ 껄껄..
좀 많이 엉성해보이긴해도 사진은 자세하게는 나오지않으니 맨손톱은 아니구나~
하는 선에서 잘 나와요!

지금 네일,패디한지 일주일 넘었는데
완전 말짱해서 혼자 오 단단하네..하며 감탄중입니당..ㅎㅎ

다들 예쁜 메이크업하시구 촬영도 예쁘게 진행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