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또다시 온 드레스업체, 촬영가봉!

2019. 3. 10. 07:19결혼준비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모니카블랑쉬로 촬영 가봉을 다녀온 아주 따끈따끈뜨끈뜨끈한 후기입니다~~
처음에 드레스 투어로 모니카 블랑쉬에 갔을 때에는 유난히 조그만 간판때문에 근방에서 빙빙 돌았었지만!
이번에는 헷갈리지 않고 예랑이와 단번에 잘 들어갔어요 ㅎㅎ
평일인데도 어찌나 많은 분들이 계시던지 ㅠㅠ
13시 예약이었는데 10분정도 더 대기하다가 가봉 시작했답니다~
요새 모니카 인기 많다더니 정말.. 정말 다시 실감하고 왔어요 ㅠㅠ

드레스투어 때는 그렇게 떨릴 수가 없더니 가봉은 떨리지도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어차피 촬영용 드레스는 많은 분들이 남겨주신 후기를 봐도 디자인이 그렇게 크게 차이나지 않아서
그냥 최대한 다양한 세벌을 고르자 하고 갔기에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저는.. 키가 153밖에 되지않는 키 150대 꼬꼬마 예신이지만ㅠㅠ,,
드레스 투어를 다녀왔을때 업체 3군데와 예랑이 모두, 저는 풍성쪽 보다는 슬림이 더 잘 어울린다고 하셨어서 가봉때도 풍성보다 슬림을 더 꼼꼼히 입어봤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사진은 전부 슬림이네요 ㅋㅋㅋ

아마 이미 많이들 보셨을거에요!! 허벅지까지 라인이 붙고 밑에서 퍼지는!!
저는 이런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가 너무 좋더라고요!
조금 아쉬웠던 것은, 촬영가봉이라 투어때 보다는 드레스를 몸매 라인에 많이 맞춰주시지 않아서 좀 라인이 부해보인채로 가봉을 했어요 ㅠㅠ
그래도 뭐.. 촬영과 본식가봉때는 이모님께서 잘 잡아주시리라 믿어요 ㅎ.ㅎ

이건 바로 위의 드레스에 홀터넥 볼레로를 매치한거에요!
저랑 예랑이 둘다 투어때 홀터넥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서 홀터넥 볼레로 입혀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이 드레스 너무 좋았는데 결과적으로는 셀렉 못했답니다 ㅠㅠ
이유는 풍성으로 고른 드레스 1벌과 밑단느낌이 너무비슷해서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없을 것 같았어요 ㅠㅠ
단독으로는 제 마음속 1위였지만 아쉽게 노셀렉..

요건 다들 많이하시는 기본 도비실크에요~~
그 위에 볼레로 매치해봤고요!
저는 미카도재질이 전혀 안어울려서, 가자마자 도비로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기본 슬림에 여러가지 볼레로는 정말 기본인것 같아서 무조건 있어야 된다고하면서 셀렉했어요!

이건 위에 홀터넥 볼레로 매치했던 슬림드레스를 포기하고 셀렉한 레이스 슬림드레스에요 ㅠㅠ
사실 저는 위에 있는게 정말 더더더더더더 마음에 들었지만 촬영때는 다양한 느낌 위주로 가야할 것 같아서
나머지 고른 드레스들과 다른 풍의 요 슬림을 선택했네요 ㅎㅎ
라인이 붙어서 떨어지는게 아니라 루즈하게 떨어지는 드레스라
잘못하면 뚱뚱해 보일것 같지만
레이스 느낌은 촬영때 꼭 있어야 될 것 같아서 셀렉했어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촬영가봉 드레스는 퀄리티가 투어때보다는 좀 떨어졌었고요!
그치만 그렇게 신경쓸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어차피 전체적인 느낌만 잘 나오면 퀄리티는 상관없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이제 본식 가봉만 남았네요!
왜 벌써 아쉬운거죠 ㅠㅠㅠㅠ..
공주놀이 끝나지 않았음 좋겠네요 ㅎㅎㅎ
다들 예쁜 드레스 셀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