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를교 주변 믿고 거르는 CHARLES 마카롱!

2019. 3. 1. 13:48신혼생활



까를교는 서쪽으로 프라하성, 동쪽으로 구시가•신시가를 끼고 있어 정말 많이 지나가게 되는데요,



그럴때마다 눈에 띄던 마카롱 집이 있습니다.

'CHARLES Caffe Prague'인데요,

구글맵에 잘 나오지 않아서
'GOOD FOOD COFFEE & BAKERY'라는 뜨르들로 집을 찾아가시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위 지도는 CHARLES 위치입니다.

찰스 카페 프라하 내부입니다.
아담하네요.
나이 지긋하신 할아버지께서 가게를 운영하시더라구요.

형형색색의 마카롱이 눈에 띄네요.

마카롱 하나에 1300원 꼴로 진짜 저렴합니다.
마카롱을 저가 마카롱 가격에 먹을 수 있네요.

커피도 같이 판매하시네요.

파니니 등 베이커리류도 저렴하게 판매하시는데 마카롱 맛집이라 손대지 않기로 했습니다.

맥주는 빼먹지 않고 프라하 어디서나 판매하네요.
콜라 45Kč입니다.

베이커리류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물이 79Kč... 비싸죠?
Vittel이라고 프랑스 브랜드인데, 1854년부터 물을 판매했다고 하네요.

Toma워터는 45Kč입니다.

킷캣같은 주전부리들도 판매하네요.

기념품들도 판매하구요.
체코 글라스잔이 99Kč면 5000원 정도 하네요.

카드 안되고 오직 현금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사탕, 껌, 라이터, 콘돔 전부 갖다놓으셨습니다 ㅋㅋㅋㅋ

블루베리 마카롱을 2개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다고 저렴한 마카롱이어서 그런지 딱 그 정도 맛만 하더라구요.

초딩 과자같은 그런 맛..?

씹는 순간 바스러짐과 쫀득함의 조화가 있는 그런 마카롱은 기대하기 어렵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