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육아정보원장]너저분한 짐들 끝내버리는 이케아 임세(GIMSE) 수납함

2019. 3. 1. 15:12출산준비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육아정보원장입니다.

육아용품을 준비하다보니 어느새 양이 꽤 되더라구요.  
아기용품 좋지만 그래도 집이 너저분해지는건 싫죠...
그래서 어디에 안보이게 넣어둘까 물색을 하다가 침대 프레임 아래 빈 공간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래에 수납함을 넣어서 짐이 너저분하게 나오는걸 막아야겠다 생각하고 아기옷장에 이어서 수납함을 찾아봤습니다.

 



이케아 외에도 찾아봤지만 ㅋㅋㅋㅋ
이케아 수납함만한게 없더라구요.
진짜 왜 없는거죠 다른데에는?

 

15,000원
짜리 이케아 임세(GIMSE) 수납상자입니다.
가로 70cm에 세로 65cm면 퀸 침대 아래에 6개는 들어가겠더라구요.
바로 6개9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상자 무게 자체는 굉장히 가볍습니다.

 

 

이케아에서 구매해와서 침대 아래 바로 넣어봤습니다.(닦아서)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절반만 열 수 있습니다.

사실 침대 밑에 두고 쓰는데 뚜껑이 다 열려버리면
열고 닫느라 수납상자를 다 꺼내야하고 너무 번거롭죠.

 

 

수납상자 옆에는 이렇게 고정쇠가 있습니다.

 

 

닫힌 상태입니다. 

헐겁거나 하지 않고 굉장히 단단하게 잠깁니다.


퀸사이즈 침대 아래에 6개가 밖에 삐져나오지 않게 들어가구요,
이 여섯 상자의 수납역량이 엄청나더라구요 ㅋㅋㅋㅋ
덕분에 주변 짐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