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에서 제일 유명한 뜨레들로집! Good Food Coffee & Bakery

2019. 3. 1. 12:53신혼생활

프라하에 오기 전부터 체코에 뜨르들로라는 굴뚝빵이 유명하다는 얘기를 들었었어요!
그 중 인지도 있는 몇몇 가게 중에서 Good Food Coffee & Bakery라는 집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손님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까를교에서 구시가지 방향으로 조금 가면 우측에 바로 있습니다~


직원도 4명이나 되네요 ㅎㅎ

뜨르들로 오리지날60Kč한화 3000원 정도 하네요.
뜨르들로 오리지날도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커피도 판매합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컨 & 에그 롤빵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이스크림들이 넘 맛있어보여서 못먹었네요 ㅠㅠ
120Kč입니다.


여긴 생수병 하나에 35Kč네요.

한화 약 1800원정도예요.
옆 가게는 40코루나더군요;;

맥주는 어딜가나 판매하는 것 같군요.
65Kč면 그렇게 저렴하진 않네요.

콜라도 55Kč로 한화 2800원 정도 하는군요 ㅋㅋㅋㅋ
여기서 구매하면 호구 인증이네요...


Good & Food라고 적힌 아이스크림용 스푼이 참 이뻤습니다.



Blizzard 뜨르들로는 완전 성공이었습니다.

120Kč인데요, 일단 아이스크림부터가 싸구려 맛이 아니고
굴뚝빵과 아이스크림 조화가 완전 좋았습니다.


스트로베리 뜨르들로도 사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빵은 못먹겠더라구요.
150Kč로 매장에서는 고가상품이구요,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는데
빵이 스트로베리 맛인데 짠맛이 너무 강했습니다.
짠 딸기맛이라...
못먹겠어서 절반정도는 그냥 버렸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뜨르들로는 초코 계열이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꼭 초코 바닐라 이쪽 계열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 이런 가게는 팁은 딱히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