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 식신]엄청난 가성비의 TGI Friday 디큐브시티점 랍스터와 스테이크!

2019. 3. 1. 15:16맛집탐방

안녕하십니까, 남서울 식신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 혜택을 살펴보던 중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할인혜택이 꽤 되는 것을 발견해
오늘 저녁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TGI Fridays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T.G.I.FRiDAYS 디큐브시티점은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녁이라 사람들이 많네요~
앞에도 잠시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겨울이라고 매장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납니다.

매장 입구입니다.

매장 중앙에는 이렇게 바(Bar)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은 굉장히 넓은 편이어서 웬만해선 웨이팅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바깥에는 신도림 시내가 보입니다.

랍스타 메뉴에서 20,000원을 추가하면 파스타 1 + 스프 2 + 에이드 2를 추가해줘서 세트메뉴로 만들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랍스타 메뉴는 오른쪽에 보이는 것처럼
갈릭치즈 랍스터(39,900원),
갈릭치즈 랍스터 & 베이컨 립(39,900원),
갈릭치즈 랍스터 & 스테이크(39,900원),
갈릭치즈 랍스터 & 본인 빅 립아이(79,900원)
이렇게 네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187ml에 약 5,000원 가량 하는 베어풋 머를로(Barefoot MERLOT)가 7,000원 행사를 하고 있군요.
굉장히 텁텁한 맛으로 평은 썩 좋지는...

5,000원으로 추가할 수 있는
가든 샐러드 + 치킨핑거,
후렌치 후라이 + 야채 볶음밥,
아포가토 1+1 메뉴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2,000원 추가하면
토마토 부르스케타,
BLT 나초칩 추가가 가능하더라구요.

업그레이드 된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가 34,900원이네요~

저희는 위에서 본 LOBSTER FEST행사를 적용해서
'갈릭치즈 랍스터 & 스테이크'세트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곡물 스프입니다.
귀리가 보이시죠? 안에 꼬들꼬들한 쌀도 있는데 은근히 맛있습니다.
쌀이 죽처럼 퍼졌다면 좀 이상했을법한데 꼬들꼬들해서 젤리같고 맛있네요.

모짜렐라 크림 파스타입니다.

모짜렐라 튀김인데요,
잘라보면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파스타는 전반적으로 양호한 맛입니다.

갈릭치즈 랍스터 & 스테이크입니다!
랍스타가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실 스테이크웰던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핏기가 많이 있어서 다시 익혀달라고 부탁드렸네요.
구워주니까 쫄깃쫄깃 맛있어졌네요~

디저트인 브라우니아이스크림인데요,
SNS홍보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브라우니는 뜨끈뜨끈하고 아이스크림은 차가운게 굉장히 맛있는 조합이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있는데 GEM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며 이벤트지를 저희에게 하나 갖다주시더라구요~

설문에 참여하면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 버팔로윙, 프라이데이스 칵테일 중 하나를 증정해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저희는 버팔로윙을 받았습니다.



TGI 프라이데이에는 할인이 많아서 잘 찾아보면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식사를 할 수 있더하구요~
가성비 최고의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러웠네요~^^

아래는 메뉴판입니다.